올해의 플랫폼어워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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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정 취지
혁신(Innovation)의 원천이자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서 플랫폼 비즈니스는 중요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.
특히 소비자의 요구와 공감을 이끌 수 있는 플랫폼이야말로 우리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변화시킬 수 있고, 사회의 패러다임을
선도할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.

이에 매일경제신문과 MBN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,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빅데이터학회, 콘텐츠경영학회 등과 함께
금년 처음으로 “ 올해의 플랫폼어워드 ”를 선정하기로 했습니다.
객관성을 담보로 선정 된 열정적이고 우수한 플랫폼(Platform)을 스마트한 소비자의 니즈(needs)와 연결시키겠습니다.

특히 플랫폼 비즈니스를 통한 경영혁신을 이룩한 기관 및 기업들에게 <올해의 플랫폼 어워드>를 선정, 구글이나 페이스북, 유튜브처럼
글로벌 경쟁시대에 플랫폼의 가치를 재정립하고, 국가경쟁력를 제고하는 계기로 삼고자 합니다.


행사개요
행사명
올해의 플랫폼 어워드(Platform of the Year 2019)
※ 부대행사 : 제7회 올해의 앱
주 최
매일경제신문, MBN
주 관
사)한국빅데이터학회, 사)콘텐츠경영학회
후 원
과학기술정보통신부, 문화체육관광부
행사추진일정
① 관계기관 협의 : 2019년 7월~9월
② 행사 공고 : 2019년 10월 28일
③ 응모 및 접수 : 2019년 11월 22일(금)까지
④ 최종 심사 : 2019년 11월 29일(금)
⑤ 올해의 플랫폼 선정발표 : 2019년 12월 17일(화)
※ 매일경제신문 특집 게재